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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ame ]/Vampire Survivors

뱀파이어 서바이벌(뱀파이어 서바이버스) 아이템 설명 - 메인 아이템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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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mpire Survivors' items information - Main Items

 

 

메인 아이템 (Main Items)
조합/강화가 가능한 아이템 (Reinforceable Items)
 
조합/강화가 가능한 아이템 (Reinforceable Items)

채찍(Whip)
1레벨
수평으로 공격, 적 관통 (Attacks horizontally, passes through enemies)
2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3레벨
기본 피해량 5 증가 (Base damage up by 5)
4레벨
기본 피해량 5증가 / 피해 범위 10% 증가 (Base damage up by 5 / Base area up by 10%)
5레벨
기본 피해량 5 증가 (Base damage up by 5)
6레벨
기본 피해량 5증가 / 피해 범위 10% 증가 (Base damage up by 5 / Base area up by 10%)
7레벨
기본 피해량 5 증가 (Base damage up by 5)
8레벨
기본 피해량 5 증가 (Base damage up by 5)

 

마법지팡이 (Magic Wand)
1레벨
가까운 적에게 마법 발사 (Fires at the nearest enemy.)
2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3레벨
쿨다운 0.2 초 감소 (Cooldown reduces by 0.2 seconds)
4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5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Base damage up by 10)
6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7레벨
1마리의 적을 더 관통 (Passes through 1 more enemy)
8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Base damage up by 10)

 

단검(Knife)
1레벨
바라보는 방향으로 단검을 빠르게 던진다. (Fires quickly in the faced direction)
2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3레벨
투사체 1개 추가, 기본 피해량 5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Base damage up by 5)
4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5레벨
1마리의 적을 더 관통 (Passes through 1 more enemy)
6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7레벨
투사체 1개 추가, 기본 피해량 5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Base damage up by 5)
8레벨
1마리의 적을 더 관통 (Passes through 1 more enemy)

 

도끼 (Axe)

 

1레벨
높은 피해량, 높은 공격 범위 (High damage, high Area scaling)
2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3레벨
기본 피해량 20 증가 (Base damage up by 20)
4레벨
2마리의 적을 더 관통 (Passes through 2 more enemies)
5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6레벨
기본 피해량 20 증가 (Base damage up by 20)
7레벨
2마리의 적을 더 관통 (Passes through 2 more enemies)
8레벨
기본 피해량 20 증가 (Base damage up by 20)

십자가/부메랑 (Cross)
1레벨
가까운 적을 목표로 날아가, 부메랑처럼 뒤로 날아간다. (Aims at nearest enemy, has boometang effect)
2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Base damage up by 10)
3레벨
기본 속도 25% 증가, 투사체 크기 10% 증가 (Base speed up by 25%, Base area up by 10%)
4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5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Base damage up by 10)
6레벨
기본 속도 25% 증가, 투사체 크기 10% 증가 (Base speed up by 25%, Base area up by 10%)
7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8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Base damage up by 10)

성서 (King Bible)
 
1레벨
성서가 캐릭터 주변을 돌아다닙니다. (Orbits around the character)
2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3레벨
투사체 속도 30% 증가 / 투사체 크기 25% 증가 (Base speed up by 30% / Base area up by 25%)
4레벨
투사체 지속시간 0.5 초 증가 / 기본 피해량 10 증가 (Effect lasts 0.5 seconds longer / Base damage up by 10)
5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6레벨
투사체 속도 30% 증가 / 투사체 크기 25% 증가 (Base speed up by 30% / Base area up by 25%)
7레벨
투사체 지속시간 0.5 초 증가 / 기본 피해량 10 증가 (Effect lasts 0.5 seconds longer / Base damage up by 10)
8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불팡이 (Fire Wand)
1레벨
랜덤한 적을 향해 큰 피해량의 불덩이를 발사한다 (Fires at a random enemy, deals heavy damage)
2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Base damage up by 10)
3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 투사체 속도 20% 증가 (Base damage up by 10 / Base speed up by 20%)
4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Base damage up by 10)
5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 투사체 속도 20% 증가 (Base damage up by 10 / Base speed up by 20%)
6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Base damage up by 10)
7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 투사체 속도 20% 증가 (Base damage up by 10 / Base speed up by 20%)
8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 투사체 속도 20% 증가 (Base damage up by 10 / Base speed up by 20%)

마늘 (Garlic)
 
1레벨
근처 적에게 피해, 넉백 및 빙결 저항 감소 (Damages nearby enemies. Reduces resistance to knockback and freeze.)
2레벨
기본 범위 40% 증가 / 기본 피해량 2 증가 (Base area up by 40% / Base damage up by 2)
3레벨
쿨다운 0.1 초 감소 / 기본 피해량 1 증가 (Cooldown reduced by 0.1 seconds / Base damage up by 1)
4레벨
기본 범위 20% 증가 / 기본 피해량 1 증가 (Base area up by 20% / Base damage up by 1)
5레벨
쿨다운 0.1 초 감소 / 기본 피해량 2 증가 (Cooldown reduced by 0.1 seconds / Base damage up by 2)
6레벨
기본 범위 20% 증가 / 기본 피해량 1 증가 (Base area up by 20% / Base damage up by 1)
7레벨
쿨다운 0.1 초 감소 / 기본 피해량 1 증가 (Cooldown reduced by 0.1 seconds / Base damage up by 1)
8레벨
기본 범위 20% 증가 / 기본 피해량 2 증가 (Base area up by 20% / Base damage up by 2)

비둘기 (Peachone)
1레벨
표시된 위치에 폭격 (Bombards in a circling zone) *시계방향(Clockwise)
2레벨
투사체 1개 추가, 투사체 크기 40%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 Base area up by 40%)
3레벨
투사체 1개 추가, 기본 피해량 10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 Base damage up by 10)
4레벨
투사체 1개 추가, 쿨다운 0.3초 감소 (Fires 1 more projectile / Cooldown reduced by 0.3 seconds)
5레벨
투사체 1개 추가, 투사체 크기 40%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 Base area up by 40%)
6레벨
투사체 1개 추가, 기본 피해량 10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 Base damage up by 10)
7레벨
투사체 1개 추가, 쿨다운 0.3초 감소 (Fires 1 more projectile / Cooldown reduced by 0.3 seconds)
8레벨
투사체 1개 추가, 투사체 크기 40%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 Base area up by 40%)

까마귀(Evony Wings)
1레벨
표시된 위치에 폭격 (Bombards in a circling zone) *반시계방향 (Counterclockwise)
2레벨
투사체 1개 추가, 투사체 크기 40%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 Base area up by 40%)
3레벨
투사체 1개 추가, 기본 피해량 10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 Base damage up by 10)
4레벨
투사체 1개 추가, 쿨다운 0.3초 감소 (Fires 1 more projectile / Cooldown reduced by 0.3 seconds)
5레벨
투사체 1개 추가, 투사체 크기 40%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 Base area up by 40%)
6레벨
투사체 1개 추가, 기본 피해량 10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 Base damage up by 10)
7레벨
투사체 1개 추가, 쿨다운 0.3초 감소 (Fires 1 more projectile / Cooldown reduced by 0.3 seconds)
8레벨
투사체 1개 추가, 투사체 크기 40%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 Base area up by 40%)

조합/강화가 불가능한 아이템 (Can not reinforce Items)
조합/강화가 불가능한 아이템 (Can not reinforce Items)

성수 (Santa Water)
1레벨
피해를 주는 구역을 생성한다. (Generates damaging zones)
2레벨
투사체 1개 추가, 피해 범위 20%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Base area up by 10%)
3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지속시간 0.5초 증가 (Base damage up by 10, Effect lasts 0.5 seconds longer)
4레벨
투사체 1개 추가, 피해 범위 20%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Base area up by 10%)
5레벨
기본 피해량 10 증가, 지속시간 0.3초 증가 (Base damage up by 10, Effect lasts 0.3 seconds longer)
6레벨
투사체 1개 추가, 피해 범위 20% 증가 (Fires 1 more projectile, Base area up by 10%)
7레벨
기본 피해량 5 증가, 지속시간 0.3초 증가 (Base damage up by 5, Effect lasts 0.3 seconds longer)
8레벨
기본 피해량 5 증가, 피해 범위 20% 증가 (Base damage up by 5, Base area up by 10%)

 

추적마법 (RuneTracer)
1레벨
적 관통, 주변에서 튕김 (Passes through enemies, bounces around)
2레벨
기본 피해량 5 증가, 투사체 속도 20% 증가 (Base damage up by 5, Base speed up by 20%)
3레벨
기본 피해량 5 증가, 투사체 지속시간 0.3초 증가 (Base damage up by 5, Effect lasts 0.3 seconds longer)
4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5레벨
기본 피해량 5 증가, 투사체 속도 20% 증가 (Base damage up by 5, Base speed up by 20%)
6레벨
기본 피해량 5 증가, 투사체 지속시간 0.3초 증가 (Base damage up by 5, Effect lasts 0.3 seconds longer)
7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8레벨
투사체 지속시간 0.5 초 증가 (Effect lasts 0.5 seconds longer)

번개의 반지 (Lightning Ring)
1레벨
랜덤한 적에게 번개 공격 (Strikes at random enemies)
2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3레벨
기본 피해 범위 100% 증가 / 기본 피해량 10 증가 (Base area up by 100% / Base damage up by 10)
4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5레벨
기본 피해 범위 100% 증가 / 기본 피해량 10 증가 (Base area up by 100% / Base damage up by 10)
6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7레벨
기본 피해 범위 100% 증가 / 기본 피해량 10 증가 (Base area up by 100% / Base damage up by 10)
8레벨
투사체 1개 추가 (Fires 1 more projectile)

오마성 (Pentagram)
1레벨
시야 안에 있는 모든 것을 파괴 (Erases everything in sight) - 1분 30초 마다
2레벨
쿨다운 10.0초 감소 (Cooldown reduces by 10.0 seconds)
3레벨
20%의 확률로 아이템을 지우지 않음 (20% chance to not erase items)
4레벨
쿨다운 10.0초 감소 (Cooldown reduces by 10.0 seconds)
5레벨
40%의 확률로 아이템을 지우지 않음 (40% chance to not erase items)
6레벨
쿨다운 10.0초 감소 (Cooldown reduces by 10.0 seconds)
7레벨
60%의 확률로 아이템을 지우지 않음 (40% chance to not erase items)

 

시침 (Clock Lancet)
1레벨
확률적으로 일직선 상의 적을 잠시 동안 얼린다. (Chance to freeze enemies in time)
2레벨
빙결 지속시간 1.0 초 증가 (Effect lasts 1.0 seconds longer)
3레벨
쿨다운 0.5 초 감소 (Cooldown reduced by 0.5 seconds)
4레벨
빙결 지속시간 1.0 초 증가 (Effect lasts 1.0 seconds longer)
5레벨
빙결 지속시간 1.0 초 증가 (Effect lasts 1.0 seconds longer)
6레벨
쿨다운 0.5 초 감소 (Cooldown reduced by 0.5 seconds)
7레벨
빙결 지속시간 1.0 초 증가 (Effect lasts 1.0 seconds longer)

월계수 (Laurel)
1레벨
활성화 상태일 때, 피해로부터 보호해준다 (Shileds from damage when active.)
2레벨
쿨다운 0.5초 감소, 무적 0.2초 증가 (Cooldown reduced by 0.5 sec. / Shield invulneraility increased by 0.2 seconds.)
3레벨
쿨다운 0.5초 감소, 무적 0.2초 증가 (Cooldown reduced by 0.5 sec. / Shield invulneraility increased by 0.2 seconds.)
4레벨
1스택 증가 (Gains additional charge)
5레벨
쿨다운 0.5초 감소, 무적 0.2초 증가 (Cooldown reduced by 0.5 sec. / Shield invulneraility increased by 0.2 seconds.)
6레벨
쿨다운 0.5초 감소, 무적 0.2초 증가 (Cooldown reduced by 0.5 sec. / Shield invulneraility increased by 0.2 seconds.)
7레벨
1스택 증가 (Gains additional charge)

뼈 (Bone)
1레벨
튕기는 뼈를 던집니다 (Throws a bouncing projectile)
2레벨
지속시간 0.2 초 증가 / 투사체 크기 20% 증가 (Effect lasts 0.2 seconds longer / Base area up by 20%)
3레벨
기본 데미지 20 증가 / 투사체 1개 추가 (Base damage up by 20 / Fires 1 more projectile)
4레벨
투사체 속도 50% 증가 / 투사체 크기 20% 증가 (Base speed up by 50% / Base area up by 20%
5레벨
기본 데미지 20 증가 / 투사체 1개 추가 (Base damage up by 20 / Fires 1 more projectile)
6레벨
지속시간 0.2 초 증가 (Effect lasts 0.2 seconds longer)
7레벨
기본 데미지 20 증가 (Base damage up by 20)
8레벨
지속시간 0.2 초 증가 / 투사체 크기 50% 증가 (Effect lasts 0.2 seconds longer / Base area up by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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