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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ame ]/Vampire Survivors

뱀파이어 서바이벌 - 0.2.13 정식 패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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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패치 사항

1) 1개의 새로운 파워업 : 저주(Curse)

- 4개의 새로운 도전과제

2) 1명의 새로운 캐릭터 : 라마(Lama)

3) 1명의 살짝 새로운 캐릭터 + 새로운 무기 : 카발로(Cavallo) + 벚꽃 폭탄 (Cherry Bomb)

4) 1개의 새로운 보조 무기 (Passive Weapon)

5) 파워업 리롤(Reroll)의 랭크 1개 추가

 


- 한국어 패치가 좀 더 완벽해졌음

- 칠흑 심장(Hollow Heart)과 붉은 심장(Pummarola)의 능력치가 2배 늘어남

- 리롤(Reroll)의 코스트가 5,000 으로 감소


1개의 새로운 파워업 : 저주(Curse) / 1 new PowerUp immediately available

저주는 총 5랭크가 존재하며

1랭크당

적들의 속도, 체력, 개체 수, 스폰율을 올려준다.

이게...

스폰율과 개체 수 증가가 진짜 크게 체감된다

 

 

1명의 새로운 캐릭터 : 라마(Lama) / 1 new character

파워업을 통해 1랭크 이상의 저주를 찍고서

20분 동안 생존하면 라마가 해금된다.

라마는 매 10레벨마다

5%의 괴력, 이동속도를 얻는데

문제는 저주도 함께 얻는다.

파워업까지 하면 최대 70%까지 저주 스택을 쌓을 수 있다.

파워업-저주 0랭크로 하고

라마로만 저주 20%를 찍어도

개체수 증가가 체감된다.

사실상 자체 하드코어용 캐릭터인 셈

 

 

1명의 살짝 새로운 캐릭터 + 새로운 무기 : 카발로(Cavallo) + 벚꽃 폭탄 (Cherry Bomb)
1 semi-new character holding a new special weapon

 

 

모르타지오와 동일한 도전과제, 동일한 성능을 자랑한다.

다만, 기본 무기인 체리 폭탄(Cherry Bomb, 난 벚꽃 폭탄이라 부른다.)이 다른 점.

터지는 확률 때문에 추천 조합이 행운인데

어차피 레벨 올리면 터지는 확률은 올라간다.

 

 

그보다 추천하는 조합은

투사체 크기 = 폭발 반경의 증가

쿨타임 감소 = 체리 폭탄 계속 나옴

투사체 증가 = 얘는 만능

이다.

한글 이름이 현재 체리폭탄으로 직역한 느낌인데

애초에 터지면서 나오는 것들이 벚꽃잎이기도 하고

벚꽃 자체가 Cherry Blossoms 이기에

나는 "벚꽃 폭탄" 이라고 바꿨으면 하는 바램

(그러나 번역에 참여하지는 않는 게으른 J)

 

1개의 새로운 보조 무기 (Passive Weapon)
1 new Passive Weapon

 

늘 그렇듯

파워업과 동일하다.

 

파워업 리롤(Reroll)의 랭크 1개 추가
1 extra rank for the Reroll Power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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